지구 재건 프로젝트에 탑승하세요! 브릭시티
인류는 오염된 지구를 잃고 화성으로 이주합니다. 화성에 정착한 지구인들은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로봇 덕분에 귀찮은 잡일을 할 필요도 없고, 알약 하나로 필요한 영양분을 모두 얻을 수 있지요. 미래의 이야기 같지만 여러분을 만나기 위해 준비 중인 브릭시티 속 인류 ‘피포’에게는 벌써 먼 옛날의 이야기랍니다.
피포들은 지구 멸망 500주년을 맞이하여 인류의 미래를 위해 지구를 다시 되살리기로 결심합니다.
하지만 멸망 전 지구의 모습을 모르는 피포들에게는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해요. 브릭시티는 과연 어떤 곳일지 미리 만나볼까요?
나만의 도시가 만들어지는 곳, 브릭시티
브릭시티에서는 누구나 나만의 도시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오염된 지구에 대도시를 만들 수 있는 비결은 바로 ‘브릭(Brix)’에 있는데요. 브릭은 불가사의한 에너지로 지구를 정화하는 특별한 물질이에요. 그래서 브릭으로 만든 건물은 그 자체로 지구를 되살리는 효과가 있답니다.
또, 어떠한 모습으로든 만들 수 있어 여러분의 풍부한 창의력을 발휘하기에도 제격이지요. 광장 한복판에 거대한 식탁을 두는 건 어떨까요? 상상 속에만 존재했던 동물을 학교 운동장에 불러내는 것은요? 브릭과 함께하는 미래의 지구에서는 얼마든지 가능하답니다. 새로운 도시의 설계자가 되어 지구를 생명이 가득한 행성으로 되돌려 보세요!
우리 모두의 고향, 지구
브릭시티를 만들려면 일단 지구로 돌아가야 해요. 피포들은 화성에서 새로운 터전을 일구어 살고 있으니까요. 지구의 1/3밖에 되지 않는 중력을 가진 화성에 적응하다 보니 피포들의 모습은 지금의 인류와는 조금 달라졌답니다. 목과 어깨는 사라지고 네모난 모습이 되었어요.
덕분에 조금 다른 겉모습이지만, 피포와 우리에게는 공통점이 있어요. 지구가 고향이라는 사실이죠. 로봇이 힘든 일은 모두 해치워주고, 귀찮은 식사도 없는 편안한 삶을 두고 지구로 향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답니다. 여러분이 이미 알고 있듯이, 지구에는 스스로 무언가를 해내는 뿌듯함, 개성을 표현할 때의 즐거움이 있거든요. 우리와 피포 모두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하는 것들이지요.
자기만의 개성을 가졌다는 점도 피포와 우리의 닮은 점이에요. ‘전문가 피포’들을 보면 확실히 알 수 있을 거예요. 제빵사 피포, 심판 피포, 이빨의 요정 피포까지! 이 피포들은 지구에서 본인의 개성을 살려 처음으로 직업을 가지게 되었어요. 이빨의 요정이라니, 정말 멋지지 않나요? 어떤 직업이라도 500년 뒤의 지구에서는 환영이랍니다.
이렇게 우리와 닮은 피포들과 함께라면 분명 멋진 도시가 만들어질 거예요. 게다가 피포들은 여러분을 응원해 줄 준비가 되어 있답니다. 창의력을 사랑하는 피포들은 어떤 모습의 건축물이라도 박수를 아끼지 않거든요!
우리가 상상한 미래의 도시
피포들과 여러분이 만난 미래의 지구에는 얼마나 다양한 도시가 만들어질까요? 지금 지구에 있는 도시보다도 더 많은 도시가 만들어질지도 모르지요. 여러분은 그렇게 개성 넘치는 지구에서 스스로 도시를 만들 뿐 아니라, 그 도시를 피포의 시선에서 감상하거나 다른 도시의 근사한 건축물을 살펴볼 수도 있어요. 물론, 창의력 넘치는 도시의 설계자에게 박수를 보낼 수도 있죠.
이렇게 피포와 여러분이 함께하는 미래의 지구, 상상만 해도 설레지 않나요?
지구 재건을 향한 우주선이 곧 출발합니다.
여러분의 좌석도 물론 준비되어 있답니다. 피포들과 함께 새로운 지구를 만들어나갈 브릭시티, 많이 기대해 주세요!